[안내]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전화/톡문의 버튼 UI 변경 안내 > 다음 광고 | 네이버 자동입찰 키워드몰

[안내]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전화/톡문의 버튼 UI 변경 안내 > 다음 광고

다음 광고 목록

다음 광고

[안내] 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전화/톡문의 버튼 UI 변경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키워드몰 작성일19-06-20 12:02 조회 7,293회 댓글 0건

본문

안녕하세요, Kakao 키워드광고 운영자입니다.  
기존 모바일 프리미엄링크의 전화/톡문의 버튼 UI가 변경 됩니다.
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. 
(※ 참고 :  프리미엄링크 카카오페이 뱃지 노출 안내 바로가기 )

■ 적용일 : 2019년 2월 25일 (월) 낮 3시

■ 적용영역 : 모바일 검색결과 프리미엄링크 영역

■ 적용내용 :
   (1) 전화/톡문의 노출 형태 변경
      : (기존) 전화/톡문의 등록시 프리미엄링크 영역에서 전화/톡문의 아이콘 모두 노출
        (변경) 전화/톡문의 등록시 프리미엄링크 영역에서 1/2의 비중으로 전화 또는 톡문의 1개만 노출
           - 전화/톡문의 중 1개만 등록할 경우는 기존과 동일하게 1개 노출됩니다.
           - 쇼핑형 키워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  
  (2) 확장소재와 함께 나갈 경우 전화/톡문의 노출 형태 변경
    : (기존) 확장소재가 노출 될 경우 전화/톡문의 버튼이 노출 되지 않음
      (변경) 확장소재가 노출 되어도 전화 또는 톡문의 버튼 노출 가능
            - 전화/톡문의 2개 모두 등록했을 경우 1/2의 비중으로 전화 또는 톡문의 1개만 노출 됩니다.
            - 썸네일이미지를 제외한 모든 확장소재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 (썸네일이미지는 확장소재와 전화/톡문의 버튼 동시 노출 불가)
(3) 톡문의 버튼 디자인 변경
    : (기존) 전화/톡문의 버튼 모두 흰색 아이콘
      (변경) 전화 버튼은 확장소재 노출 시와 동일하게 노란색 톡문의 아이콘으로 변경
■ 예시화면 :
  (1) 쇼핑형 키워드

 

 

99F111435C87401016774E

 

(2) 확장소재

 

 

99C45A485C87402C14CC34

 

■ FAQ :
(1) 전화번호와 톡문의 버튼 중 하나만 노출할 수 있나요?
     - 둘다 등록할 경우 노출 빈도에 따라서 1:1의 확률로 노출됩니다. 한 가지만 노출을 원하실 경우에는, 해당 요소만 등록하여 운영하시면 됩니다.

(2) 해당 버튼 클릭시에도 과금이 되나요?
     - 톡상담과 전화번호 모두, 소재 클릭과 동일하게 과금됩니다. 보고서에서 역시 클릭수에 동일하게 집계됩니다.

Kakao광고는 광고주분들의 광고 효율을 더 높일 수 있도록  끊임없이 고민하며 개선해나가겠습니다.
추가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 및 카카오 채널담당자에게 문의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 
카카오가 있는 곳엔 언제나, Kakao 광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