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안내] Kakao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전화상담이 톡상담으로 전환
페이지 정보
작성자 키워드몰 작성일18-12-14 16:24 조회 6,425회 댓글 0건본문
안녕하세요
Kakao 키워드광고 운영자입니다.
Kakao 키워드광고는 광고주님께 보다 쉽고 편리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10월 16일 톡상담 및 상담챗봇 서비스를 오픈하였습니다.
오픈 이후 지속적인 성능개선과 서비스 안정화가 진행 되어 11월 19일부터는 기존의 전화상담에서 톡상담으로 전환됩니다.
광고주님께서는 톡상담으로 더욱 빠르고 편리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.
■ Kakao 키워드광고 고객센터 톡상담 및 상담챗봇 이용방법
* 카카오톡 앱에서 이용하기
- 카카오톡 > 친구 검색에서 '카카오 for 비즈니스' 로 검색 후 채팅하기 선택
마케터님께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문의 주시거나
채널 담당자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